Loading...
HOME | 사이트맵
 
 
작성일 : 21-03-15 17:18
2021-1학기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실습 교육 이수 안내
 글쓴이 : 교직과…
조회 : 3,026  
   2021학년도+1학기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실습 교육 이수 안내 (20210315).pdf (97.0K) [12] DATE : 2021-03-15 17:25:21

2021학년도 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이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반드시 기한내에 교육 이수 바랍니다.


가.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이수 방법

▪교내교육 : 교직과정부에서 운영하는 교내교육을 이수

▪교외교육 : 교외에서 교육 이수 후 수료증 제출 (붙임1 교외교육 내용 반드시 확인)


나. 교내교육 운영 안내

1) 교육일자 : 3. 24.(수) ~ 4. 07.(수), 총 5회 실시

1: 3. 24.(), 1830~ 2130

2: 3. 26.() 1400~ 1700

3: 3. 31.() 1830~ 2130

4: 4. 02.() 1400~ 1700

5: 4. 07.() 1830~ 2130

2) 교육장소 : 인정관 212호 대강당

3) 교육강사 :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소속 강사

4) 교육신청기간 : 3. 17.(수) 10:00 ~ 3. 23.(화) 17:00

5) 교육신청방법 : 인제정보시스템 → 교직이수 → 기타교육이수신청 , 선착순30명

※ 학기별 실습 1회만 이수 가능!!

교육신청에 문제가 있는 학생은 교직과정부로 직접 문의하여야 함.

6) 유의사항 : 실습 교육으로 반드시 간편복(바지) 착용, 입시시간 업수, 마스크 착용

※ 교육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입실 불가(입실 전 확인 예정)

7) 행정사항 : 교원자격검정을 위한 교내교육은 수료증(확인증)을 발급하지 않음.


다. 교외교육(개별) 적용 안내 : 첨부자료 붙임1 교외교육 적용 내용 확인